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프로젝트

커피값 벌기 프로젝트 - 퀴즈앱(잼라이브, 더퀴즈라이브 등등)

잼라이브나 더퀴즈라이브 말고도 비슷한 퀴즈앱이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위의 두개 정도 해봤습니다.

현재는 잼라이브만 가끔씩 하고 있지만 두개가 시간대가 달라서 다 참여했던 적도 있었습니다. 

 

잼라이브는 일년 정도 했는데요. 누적은 6만원에 못미치네요 ㅜ 저한테는 어려운 문제 투성

그래도 가끔 스크래치하면 당첨률이 좋은것 같습니다. 제 친구보단 ㅋㅋ

친구한테 햇반도 주고 꿈틀이도 주고 트레비도 주고 암튼 나름 재미가 있네요.

 

작년에 비해 동시접속자수가 반으로 줄어들어서 그런지 많은 변화를 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같이 문제풀던 친구도 탈락을 계속하다보니 흥미를 잃어서 앱도 지워버렸다는 푸핫..

 

요즘은 문제당 상금을 나눠주고 있어서 이것도 나름 재밌는 방식인것 같아요.

 

잼라이브는 꾸준히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6처넌도 인출해야겠어요 꺄호!

 

 

 

 

 

가장 많이 벌었던건 금요일마다 TV에서 꿀잼 퀴즈방으로 동시에 진행되었을 때 였습니다.

 

마지막 방송때도 우승해서 6천원이상 벌었던 기억이 가물가물하게 나네요 

게스트복도 무시못하는게

 

대도님이 게스트였을 때는 진짜......엄지척하면서 시키는대로 했더니 우승;;;; 덜덜

 

암튼 커피값벌기 프로젝트 중에서 잼라이브 통해서 가장 많이 번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아놔 구글 애드센스는 십마넌 언제 채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