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프로젝트

커피값 벌기 프로젝트 - 리워드앱 활용(캐시슬라이드, ok cashbag)

[캐시슬라이드 앱]

 

캐시 슬라이드는 핸드폰 잠금 화면에서 슬라이드하는 노출형 적립캐시의 경우+1이면 1원으로 적립되고 한시간마다 두번정도 가능한 것 같당

그 외는 앱을 설치하거나 광고를 보고 적립할 수 있다.

 

 

첨에 설치했을 때는 앱을 설치하기도 했지만...그것도 잠시뿐 귀찮아서 ㅋㅋ챙기지 못해서 잠금화면으로만 적립 중인데

꽤 괜찮다.

 

나름 1년에 만원이상은 적립되는 것 같다,

 

 

1년이 지난 적립금은 소멸되기 떄문에 꼭 받아야한다.

받을 수 있는 방식은 다양해서 그것도 좋다. 단 수수료가 은행으로 환급하게 되면 500원이 붙는다.

문상의 경우도 천원을 더 내야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요즘엔 캐시 슬라이드 스텝업이라고 걸으면 적립되는 것도 나온 것 같다.

 

 

[ok cashbag]

ok cashbag 앱의 경우는, 아래의 방식으로 주로 적립한다.

 

1. 일주일 출석으로 하면 10원이 적립된다. 단, 출석왕으로 뽑히면 500원인가 그랬는데, ,,,,,,,몇년을 해도 출석왕이 된적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엥간하게 출석했으면 왕좀 시켜줘라

 

2. 바로 적립 메뉴가 있다. 페이지를 조회하고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식인데, 새벽1시부터 선착순인 광고가 있는 반면 오전9시를 기점으로 선착순인 광고가 있다. 암튼 이것도 챙겨서 적립해야해서..엥간해선 잘 못한다.

 

3. 월간 소식지 구독 : 월마다 얼마나 적립했는지 볼수 있는 화면인데, 이것도 조회하고 참석도장 찍으면 1원 준다. ㅋㅋㅋㅋㅋㅋㅋ

 

4. 광고 푸시 :  일하다 보면 가끔 푸시가 오는데, 주로 여행사 광고인데, 페이지 조회하면 10원 이상으로 적립된 적도 있다.

 

주로 이 두 앱을 사용 중인데, 이게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연금리 2%대인 요즘 일년에 2만원 이상 아낄 수 있다고 생각하면 시간낭비라고 생각 안든다.

 

오케이캐시백은 크게 적립이 안되어서 주로 배송비로 나가고

캐시 슬라이드는 만원씩 캐시아웃해서 통장에 넣거나 문상 구매한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