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 so on

지하철에서 '백팩'이 피해를 줄 수 있다고요?



퇴근하는 길에 열차를 기다리던 중에 발견한 캠페인.


보는 순간 ' 오 - ' 


나도 항상 공감하는 부분이였는데, 이렇게 캠페인으로 나온 것 보면

어지간히 백팩으로 인한 신고사항이 많은가보다 ㅎㅎ 


나도 주말에 지하철타고 가다가 옆머리를 등산스틱으로 맞은 적이 있고 ㅋㅋㅋㅋㅋㅋ


출근길에는 멍청하고 더럽게 큰 만다리나덕 백팩에 얼굴 쓸린 적이 있다ㅋㅋㅋ젠장 주겨버려


보태면 백팩도 그렇지만, 여자분들 핸드백도 거슬린다. ^^; 난 사회 부적응자인가..

자꾸 아줌마나 젊은 여성들 핸드백으로 엉덩이치고 지나가는데..

그냥 내 엉덩이살 빼야지!!한다.


그러다가도, 가끔 매고 있던 백팩을 안고 타는 사람들을 발견하게 되면 

나도 정신차리고 크로스가방을 몸 앞으로 돌리게 된다. ^___^


'and so 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도시락  (0) 2015.12.27
11월 4주차 스터디  (0) 2013.11.23
[자막] 타이라노 키요모리 제13화  (0) 2012.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