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ng/일드

[2015년 3분기] 코이나카 (사랑하는 사이)

학원청춘물은 언제봐도 좋지만-

전부가 다 그렇다고 볼 수도 없으니, 잘 선택해서 봐야하는데요..


3분기 다 끝나가고, 추가로 챙겨볼 것 없나해서 3분기 시청률을 검색해보니 코이나카가 1위였던 것으로 기억이 나네요.


참고로 업로드 금지목록에 있는 드라마로 카페 같은 곳에서는 다운받으실 수 없습니다.

자막도 물론, 없거나 아니면 구하기 힘들듯 합니다.

하지만 대사자체가 막- 어려운 부분은 없기 때문에, 자막없이도 감상가능하다고 봅니다.


학원청춘물인만큼 따로 줄거리는 적지 않겠습니다.



제가 이제까지 기억에 남는 학원청춘물은 프로포즈대작전, q10, 스프라우트트가 있는데요. 

그것들 하고 비교를 하면, 솔~직히 코이나카는 그 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혼다 츠바사의 연기가 너무나도 아쉽다란 생각밖에 안드네요.


안도로이드에서 너무 귀여웠었는데요. 어째 코이나카에서도 그 때의 취임새가 자꾸 보이는 듯해서 전체 흐름과 안맞았습니다.


웃는 표정인지 우는 표정인지..갑자기 로봇이 짓는 미소표정같은 모습하고 있을 때부터 

그냥 놔버렸어요. ㅋㅋ


아오이군이 일하는 건축사무소가 나오는 장면들은 웃겼네요 ㅋㅋㅋ


그저 가볍게 볼 수 있는 드라마가 되겠습니다.


다른 드라마에 흔히 있는 필수 장면들은 모두 합쳐져 있습니다.

자전거 뒤에 붙어서 같이 타기, 음악 듣다가 갑자기 이어폰 꽂아주기, 마쯔리가자고 고백하듯이 말하기, 그런데 마쯔리에서 약속시간에 안나타남, 유카타 안 어울린다고 디스하기, 뉴페이스 전학옴, 오지랍 최강자 절친이 있음, 같이 있다가 갑자기 비나 물 맞고 좋다고 손잡고 뜀박질..등등


참고로 이에이리 레오가 부른 주제곡은 >.< 최곱니다. 증말 좋네요 N을 위하여에서도 좋았지만 이번 곡도 너무 좋아요 으으...


결론은, 후쿠시 소우타는 굳입니다. ㅋㅋ